공통 주요기능

식단 정보 및 레시피 공유

점심시간이야기에서 각 시설에게 월별 식단정보와 각 식단의 레시피, 알레르기 정보를 공유합니다.

시설앱 주요기능

식단 감수 요청

각 시설에서 식단 메뉴 요청 변경 시 영양사의 검토 절차를 거쳐 식단에 반영합니다.

1. 다음 달 식단 정보 확인
2. 변경 메뉴와 사유 제출
3. 감수 신청 승인 확인

추가 기능

금일 급식사진 공유

각 시설에서 금일 제공된 급식의 사진을 촬영해 아이들의 부모님에게 공유합니다.

아동 정보 관리

원 내 아동의 알레르기 정보와 피드백 수집 및 금일 식사 섭취량을 관리합니다.

원산지 정보 입력

식중독 주의 지수 체크

중요 정보 푸시 알림

매일 아침 알레르기 주의 메뉴 정보와 새로 등록된 공지사항을 알림받습니다.

부모앱 주요기능

알레르기 정보 및 식단 체크

아이가 가진 알레르기에 따라 주의해야 할 메뉴을 살펴 보고 언제 어디서나 식단 확인이 가능합니다.

플랫폼 운영을 위한 관리자 서비스

PMS

시설관리, 식단관리 등 플랫폼 운영을 위해 필요한 웹 기반의 서비스 관리 페이지를 제공합니다.

아동식단 레시피 관리
식재료의 분량 및 정보를 관리하고 레시피 별 알레르기 정보를 등록합니다.
월별 식단표 보기
구성 완료된 확정 식단표를 보고 출력을 위한 PDF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
플랫폼 데이터 통계
점심시간이야기 플랫폼 서비스 사용 시 축적된 데이터 통계 정보 수집이 가능합니다.
식단 감수 요청 관리
각 시설에서 제출한 감수 신청 사항을 관리하고 승인/반려 할 수 있습니다.